교보라이프플래닛-이병훈 교육연구소, 자녀교육 상담 이벤트 진행
교보라이프플래닛-이병훈 교육연구소, 자녀교육 상담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8.23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제공)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고객 참여형 플랫폼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이병훈 교육연구소와 함께 ‘360°플래닛 자녀교육 연구소’(이하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는 고객 참여형 상담 프로그램이다. 360°플래닛 회원이 ‘자녀교육 연구소’ 메뉴를 통해 자녀 교육과 관련한 고민이나 사연을 자유롭게 접수하면 이병훈 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검토 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병훈 교육연구소는 진로·진학·학습 관련 자문을 제공하는 교육 전문 컨설팅 업체로 이 외에도 학부모 특강, 학습캠프, 1:1 멘토링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1차 이벤트는 지난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고민과 사연을 접수해 2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까지 마친 바 있다. 라이브로 방송된 영상 콘텐츠는 ‘자녀교육 연구소’ 내에서 다시 볼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번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5일까지 초등 고학년 대상 자녀교육 질문을 접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360°플래닛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360°플래닛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을 계약하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한편 360°플래닛에서는 리워드 프로그램 ‘씨드포인트’와 건강 관리 프로그램 ‘헬스스위치’ 등 다양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평가받는다. ‘헬스스위치’는 기존에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걸음걸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걸음 수를 확인하고 일정 걸음 수를 채우면 초회보험료 결제, 교보문고 포인트 전환 등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씨드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360°플래닛 회원에게 고객 로열티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학습 기초를 다지는 초등 시기에 올바른 교육법과 학습 지도가 특히 중요하다”며 “이병훈 교육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인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