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2021 하반기 영어 공부방 창업 노하우 세미나 개최
NE능률, 2021 하반기 영어 공부방 창업 노하우 세미나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23 0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12월까지 매월 엔이 빌드앤그로우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공부방 창업 및 운영 노하우에 관한 2021 하반기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공부방을 운영하는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해 매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부방 연합 대표, 영어 교육 전문가, 방과후 영어 컨설턴트 등 전문가를 초청해 공부방 창업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업을 진행할 때 가장 도움 되는 교육법부터 비대면 수업 진행을 어려워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줌(Zoom)을 활용한 수업 방법도 알려준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12월 23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시 세미나 시작 20분 전 입장 가능한 링크를 예약한 휴대전화 번호로 받아볼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했더라도 ‘혼강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세미나 종료 후 온라인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세미나 후기를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 남기면 엔이 빌드앤그로우 판매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Tag
#NE능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