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달러 외화적립예금 출시...“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우리은행, 달러 외화적립예금 출시...“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8.2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이 우리WON뱅킹 전용 달러(USD) 외화적립예금상품인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우리은행이 출시한 달러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이다. 해외주식투자 등으로 미국 달러 자산을 향한 관심이 커지고 코로나19 종식 이후 해외여행이 정상화되면 고객 수요가 늘어나리라고 본 것이다.

이 예금은 개인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며 최대 5만 달러까지 1달러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매 영업일 △1주일 △1개월 단위로 자동이체 주기를 선택해 이체할 수 있으며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환율을 알려주는 ‘목표환율 알림서비스’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로운 추가 납입도 가능하다.

예금 고객은 가입 후 1주일만 지나도 현찰 수수료 없이 달러 지폐를 바로 찾을 수 있으며 오는 12월말까지 80% 환율 우대를 받는다.

우리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행운의 2달러’를 입금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3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7명), GS25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100명)을 총 111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고객 수요를 반영한 쉽고 간편한 모바일 전용 외화적립상품으로, 우리WON뱅킹 별도 저축관리 페이지에서 외화를 적립해 나가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외화예금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