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창업 ‘카페온화’, 가맹점 모집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창업 ‘카페온화’, 가맹점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19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주목받는 ‘카페온화’가 전국 가맹점 모집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카페온화는 대표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를 비롯해 스페셜티 커피 등 다양한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다. 따뜻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SNS를 통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최적 온도로 여러 번 레이어드 해 정성껏 구워낸다. 플레인, 딸기, 망고 등 다양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tvn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또 커피의 경우,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수플레 디저트와 조화로운 커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여기에 카페온화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소다, 라떼, 연유를 넣은 아이스라떼 메뉴인 오레그랏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온화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배달과 테이크아웃이 증가하는 등 홈카페 트렌드와 맞물려 서비스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와 다양한 신메뉴의 연구개발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