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부문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19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YES24) 사회복지사 부문에서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등 8과목을 모두 담았다. 최근 7년간 기출 자료를 수집해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키워드, 주요 이론, 빈출도 등을 파악하여 문항을 재구성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 기출을 역순행 구조로 배치하여 다년간 출제 의도와 개정 법령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단원별 통계자료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파트를 참고할 수 있다.

단원별로 이론학습을 진행한 뒤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을 과목별로 신속히 복습 풀이할 수 있다. 특히 단원마다 핵심 주제를 정리했으며 이론, 문제, 유형 등에 따라 출제 패턴을 설명했다.

워밍업 문제, 고난도 문제, 2020년 변형문제 등도 접할 수 있다. 다년간 출제 유형을 경험한 뒤 비교적 최근 시험인 제19회 기출 복원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을 연습할 수 있다. OCR카드로 마킹을 연습하며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로 오답과 정답을 복기할 수 있다.

성적 리포트로 개인별 약점 파악이 유용하며, 사회복지사1급 영역별 대표 기출문제 풀이특강을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의 문제 접근 방법도 배워갈 수 있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