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건강즙 마셔요!"
"무더운 여름철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건강즙 마셔요!"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5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여름은 위장질환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계절이다. 무더운 날씨에 위장이 지쳐 소화불량을 겪기 쉽고, 더위를 잊고자 자주 마시는 냉커피나 탄산음료는 장 근육의 정상적인 수축과 이완을 방해해 복통을 유발할 수 있다.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온 올여름에는 위장 건강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건강즙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즐길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해줘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천호엔케어,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양배추 착즙액 ‘양배추 프리미엄’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은 100% 국내산 무농약 양배추만을 엄선해 짜낸 양배추 착즙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인기가 높은 원료다.

하지만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 때문에 생으로 섭취하기 힘든데, 이런 양배추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즙으로 담아냈다.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에는 효소분해공법을 적용해 짜낸 양배추착즙효소분해액 81.2%가 함유되어 있으며, 물은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았다. 첨단 효소분해공정은 양배추의 구성성분을 잘게 쪼개어 주고 열처리를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맛을 끌어올린다.

또한, 양배추 외에도 유근피, 참마를 배합해 개운한 맛을 내고, 배와 매실을 더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을 최소화했다. 영양과 맛을 모두 잡은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음용 기호에 따라 차갑게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사진=천오엔케어 제공)

◆ 정관장, 식이섬유 풍부한 적양배추 담은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적양배추브로콜리’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주에서 자란 적양배추프로콜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소화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양배추를 담은 건강즙이다. 당해 년도에 수확한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지역 특산물들을 원료로 한 해당 제품은 제주의 천혜 자연에서 무농약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한 신선한 적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사용했다. 무농약 인증 농산물인 적양배추, 브로콜리, 당근을 100% 착즙하고 사과 농축액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정관장 굿베이스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적양배추브로콜리
정관장 굿베이스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적양배추브로콜리

◆ 풀무원건강생활, 배변활동에 도움 줄 수 있는 음료형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는 비타민 B6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건강 리듬을 되돌려주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부원료로 특허받은 풀무원 '김치유래유산균PMO 08'으로 발효한 오디 발효액 등 총 4종의 식물 발효액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하고 깊은 맛을 만든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속 건강 균형을 챙길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