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내년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 운영
에듀윌, 내년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 운영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4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내년 제1회 고졸 검정고시 시험을 대비하는 '핵이득 합격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본 강좌는 최신 강의를 무제한 지원하며 에듀윌 자체 베스트셀러 교재 라인업으로 내년 시험까지 대비한다"며 "영어·수학 기초 특강과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최종 합격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금 수강 시 21년도 기본서 3권과 22년도 기본서 7권을 제공하며 핵심총정리·실전모의고사·기출문제집 교재도 지급한다. 모든 강의는 에듀윌 자체 교재로 진행되며 교재 목차 구성과 유사한 단계별 교육 과정을 안내한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가 참여해 평균 4회 복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 요약 특강,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진행한다. 수험생은 교육 과정 이수 중 상시로 교수님에게 직접 질문을 남길 수 있다.

본 강좌는 1:1 수준별 맞춤 시스템을 지향하며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일대일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개인별 학업 성취율을 고려해 시험정보, 입시 및 진학, 과목별 학습 노하우 등을 안내한다.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