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라(TOOLA),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툴라(TOOLA),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2 1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발관리용품 브랜드 툴라(TOOLA)에서 신제품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을 출시 기념으로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툴라는 발 각질 제거 및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풋케어 전문 브랜드로, 유리풋파일, 촉촉삭스에 이어 발 보습 크림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자기 전 각질이 일어나거나 건조한 발 부위에 발라 자는 동안 발 굳은살 제거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수플레 크림 같은 텍스처와 천연 시트러스 향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발각질 연화제로 알려져 자극성이 있는 우레아는 제외하고, 올리브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슈도알테로모나스 발효 콤플렉스, 아쿠아필러, 아쿠아리시아 등 각종 자연유래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현재 툴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툴라 대표 제품인 유리풋파일이나 촉촉삭스와도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툴라 관계자는 "번거롭게 각질을 제거할 필요 없이 자기 전 꾸준히 발라 주면 발뒷꿈치, 발바닥 갈라짐이나 발바닥껍질 벗겨짐 현상을 개선할 수 있다"며 "각질 연화는 물론 보습 및 유수분 밸런싱, 수분 잠금까지 4중 풋케어가 가능한 발크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흡수가 빨라 침구나 옷에 묻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며 "복숭아뼈나 팔꿈치, 손 등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난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아쿠아 슬리핑 풋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툴라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