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공간은?”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알아볼까
“내가 좋아하는 공간은?”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알아볼까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8.11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사진=한화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 문제 해결에 함께 나선다.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도와 고객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첫 번째 캠페인으로는 코로나19 장기화 탓에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이달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16명에게는 공간 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정리 전문가 이지영 씨를 비롯한 공간 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하는 방식이다.

이후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화생명은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3명), 일리 커피머신세트(1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1만원 쿠폰(2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100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을 선정해 8월부터 연말까지 총 5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