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합격까지 강의 지원” 에듀윌 ‘1+1 합격패스’
“9급공무원 합격까지 강의 지원” 에듀윌 ‘1+1 합격패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07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 9급 공무원 합격 시까지 무제한 강의를 지원하는 ‘1+1 합격패스’를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9급 공무원 행정직을 준비하는 회원을 위해 2년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지원한다. 2022년에 시험 응시 후 최종 합격한 이에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준다.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을 연장해준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9급 공무원 완성 특강 패키지도 제공한다. 정규 강의에는 국어·영어·한국사 등 과목별에 정통한 교수진을 선별했다. 베스트셀러 자체 제작 교재 라인업으로 전문 교수진이 내년 과목 개편사항부터 과목별 학습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행정직 관련 21개를 대비하는 과정으로 다양한 부가 학습 서비스도 담았다.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 합격예측 모의고사 18회분, 입문강의, 최우선 어휘특강 등이 있다.

강의 지원 외에도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학업 진도 관리, 최신 시험 정보 제공 등 수험생활 전반을 안내한다. 공부가 막막할 때 실제 에듀윌 합격생이 답해주는 에듀윌 지식인 게시판도 활용할 수 있다.

에듀윌 ‘9급 행정직 공무원 1+1 합격패스’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