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위험물기능사·산업기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에듀윌, 위험물기능사·산업기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06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위험물기능사·산업기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특강은 일반화학을 중심으로 전 과목의 키워드를 정리한다. 연계 개념을 설명해주며 명확한 풀이 과정을 통해 올해 출제 유형과 출제 기준을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최종 학습 마무리로 주요 이론을 복습하며 ‘1:1 Q&A’ 게시판을 통해 수험생의 궁금증도 해결해준다.

에듀윌 위험물기능사·산업기사 관계자는 “필기와 실기 시험을 분석한 결과 ‘위험물 종류 및 성상&위험물 안전관리법’ 영역이 70% 이상 출제됐다”며, “전 과목의 토대가 되는 일반화학을 요약 정리하는 특강으로 자격증 취득 이전에 기본 실력 향상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 내 ‘지금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의 강의실’ 메뉴에서 3일 동안 강의를 볼 수 있으며 핵심 요약 자료집 PDF도 저장할 수 있다.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시험 직전에도 자료집으로 암기 내용을 간편히 점검할 수도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위험물기능사·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담은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수강 2개월 연장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수강 ‘연간패스’ 등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