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성대규 대표 "일류 보험사 향해 하나 된 마음으로 정진하자"
신한라이프 성대규 대표 "일류 보험사 향해 하나 된 마음으로 정진하자"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8.06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년은 1단계...지금부터 2단계 시작"
신한라이프 성대규 대표가 지난 5일 일류(一流) 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신한라이프 성대규 대표가 지난 5일 일류(一流) 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신한라이프(대표 성대규)는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일류 도약을 위한 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6일 신한라이프에 따르면 임원과 본부장 32명이 대면·비대면 방식으로 참석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 직원이 함께 수립한 새로운 사업전략과 조직문화를 강력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일류 신한라이프 추진을 위한 방향성과 핵심과제 중심의 논의가 진행됐다. 신한라이프는 신한금융그룹 차원의 ‘리부트(Re:boot) 신한’ 전략과 함께 일류로 도약하고자 △고객이 먼저 찾아오는 ‘팬덤이 있는 회사’ △국내 탑 티어(Top-Tier)를 넘어 ‘글로벌 스탠다드로 도약’을 기대 수준으로 정의했다.

그룹장들은 △고객 중심의 가치 △직원의 창의성과 주도성 △미래를 향한 혁신의 관점에서 도출한 각 업무 그룹별 일류 지향점을 발표하고 세부 전략과제를 공유했다. 아울러 참석한 모든 경영진은 워크숍을 마치며 일류 신한라이프 리부트 선언식을 통해 각 그룹을 이끄는 리더로서 일류 전략과제 완수를 위한 도전과 의지를 다짐했다.

성대규 사장은 “일류를 위한 혁신과 창조는 필요한 것은 더하고 버려야 할 것은 과감하게 빼는 과정에서 시작된다“며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리더들이 솔선수범하는 진정성 있는 조직문화가 일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기반이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성 사장은 “지난 2년이 신한라이프 출범을 위한 1단계(Phase One)였다면, 이제부터는 일류 신한라이프를 위한 2단계(Phase Two)가 시작됐다”며 “오늘 워크숍을 통해 선언한 일류 전략이 업계 탑 티어(Top-Tier)로 도약하는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실행에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내용을 토대로 전사적 공감대 형성과 역량 결집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신한라이프 일류 전략을 공유하고 그룹별 핵심과제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