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레스트,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 선보여
펫레스트,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 선보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03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사진=펫레스트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아이스크림미디어가 론칭한 펫 전문 브랜드 ‘펫레스트’가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를 출시했다.

펫레스트의 UVC 살균기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매일 세탁∙관리하기 힘든 장난감, 리드줄, 하네스, 브러시 등을 깨끗이 살균∙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살균 효과가 높은 UVC LED 파장과 UVA LED 파장을 이용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살균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에서 KC 전자파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증받았으며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미적인 효과를 살렸다. 살균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반려동물의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사진=펫레스트 제공)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사진=펫레스트 제공)

펫레스트 사업본부 관계자는 "반려동물 용품 전용 UVC 살균기는 반려동물의 건강뿐만 아니라 반려인의 위생에도 효과적인 펫테크(Pet-Tech) 제품"이라며 "코로나19로 반려동물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UVC 살균기가 반려 가족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펫레스트의 UVC 살균기는 오는 21일까지 펫레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펫레스트는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펫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펫 스파 전동 브러쉬’ 등 펫테크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