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언스, 밀키트 무인매장 나르마켓에 '홍채인식' 적용
이리언스, 밀키트 무인매장 나르마켓에 '홍채인식' 적용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31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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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문화벤처 '나르텍'과 무인매장 홍채인증 및 키오스크 독점계약 체결
이리언스가 나르텍과 홍채인식 솔루션 및 키오스크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리언스 로고, 나르텍의 무인매장 브랜드 '나르마켓' 로고. (사진=이리언스 제공)
이리언스가 나르텍과 홍채인식 솔루션 및 키오스크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리언스 로고, 나르텍의 무인매장 브랜드 '나르마켓' 로고. (사진=이리언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혁신기술벤처 '이리언스'가 외식문화벤처 '나르텍'과 무인매장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홍채인식 솔루션 및 키오스크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리언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나르텍이 8월 론칭하는 밀키트 무인매장 브랜드 '나르마켓' 전매장에 고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비대면 홍채인증 및 무인결제 키오스크를 공급할 계획이다.

'나르마켓'은 각종 신선육부터 유명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브랜드로, 저렴한 창업비용과 높은 판매수익률, 최고의 워라밸 시스템으로 운영되는게 특징이다. 

김성현 이리언스 대표는 "나르텍이 이리언스의 첨단 홍채인식 매장 자동화시스템과 파격적인 가격의 고품질 밀키트,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비대면 무인매장이란 3대 특장점을 앞세워, 코로나19 비대면 외식시장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리언스는 2010년 설립 후 세계 홍채인식시장을 주도해 온 혁신벤처기업으로, 세계 정상급 홍채인식기술을 보유, 홍채인식 알고리즘과 홍채인식 시스템,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시스템 등 전세계에 다양한 홍채인식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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