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랭스영, 혼공족 위한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
웅진컴퍼스-랭스영, 혼공족 위한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23 0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영어회화 스터디카페 랭스영과 함께 영어회화 혼공족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웅진컴퍼스와 랭스영의 공식 인스타그램만 팔로우하면 누구에게나 랭스영에서 원어민과의 프리토킹 세션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랭스영은 전국7개 지점이 있는 영어회화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현장에서 직접 원어민 또는 외국인과의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참여 시간, 요일을 고정으로 정하지 않고 본인이 편한 시간대와 요일에 맞춰 예약 없이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랭스영에서는 MZ세대들의 공부 스타일에 맞는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웅진컴퍼스의 대표영어낭독 회화 교재 EEA(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를 활용한 EEA 낭독 클래스를 개설한다.

EEA낭독클래스에서는 EEA교재와 영어회화 학습 어플 스터디부스터를 활용해 개별 과제를 수행 후 스터디에 참여해 쌍방향 학습을 통해 다양한 말하기 연습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랭스영에서 EEA스터디를 수강하는 회원 전원에게 스터디 1주차마다 원어민과의 프리토킹 세션을 1회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영어회화를 혼자공부한 분들이 실제 원어민과의 OUTPUT체험을 희망하지만 기회마련이 쉽지 않다는 점을 파악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유롭지만 체계적으로 원어민과의 프리토킹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랭스영과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컴퍼스 혹은 랭스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