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 미리 해볼까...KB국민은행, ‘여행적금’ 출시
여행 준비 미리 해볼까...KB국민은행, ‘여행적금’ 출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7.15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5일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두근두근여행적금은 매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납입하는 정액적립식 적금상품으로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기본 이율 연 0.6%와 여행친구 우대이율 최고 연 0.6%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3%p, 자동이체 우대이율 연 0.1%p을 포함해 최고 연 1.6% 이자율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금리는 연 1.6%다.

국민은행의 이번 여행적금은 여행 업체 노랑풍선과 제휴를 맺은 것이 특징이다. 국민은행은 적금 1회차를 납입한 가입자 전원에게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4회차 납입자에게는 노랑풍선 할인 쿠폰팩 4종(패키지여행 4%, 자유여행 호텔 1만원·항공 5000원·액티비티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받은 쿠폰은 노랑풍선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한 뒤 국내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 쿠폰은 해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민은행은 여행 테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금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고프로 히어로9 ▲여행 지원금 10만 포인트리 등 여행에 유익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친구 우대 이율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당장 갈 수는 없지만, 저축을 통해 자금을 미리 준비하고 마음속에 품은 행선지로 떠날 수 있다는 희망과 설렘을 전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