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청약완료 임박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청약완료 임박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7.15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청약 가능한 평택 고덕신도시 주거형 오피스텔
청약통장, 자격조건,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없어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광역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제공)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광역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반도건설이 선보인 주거용 오피스텔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가 15일까지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입지와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돼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한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점도 이점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와 달리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주택소유여부, 세대주, 소득·자산수준 등 특별한 자격 조건도 없고 재당첨 제한 적용도 받지 않으며 100% 추첨제라 청약 가점이 낮아도 당첨 가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오피스텔 청약 신청은 1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예정이다. 2개 블록에 중복으로 청약이 가능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천안에서 견본주택을 찾은 황 모씨(55세)는 “고덕국제신도시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들어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천안 불당신도시의 아파트 실거래 가격보다 고덕신도시의 아파트 가격이 낮아 향후 부동산 가격이 상승할 여지가 있어 관심있게 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