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6개월 단기패스’ 운영
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6개월 단기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1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짧은 기간에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단기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최신 개정을 반영한 신규 강의로 정보처리기사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6개월 단기패스’는 기본이론, 문제풀이, 심화이론,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4단계 필기 커리큘럼과 기본이론, 문제풀이, 심화이론으로 구성된 3단계 실기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수험생들이 학습 중에 궁금한 내용을 언제든 질문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의 1:1 밀착 학습 관리도 제공하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CBT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도 무료로 지원한다.

명쾌한 해설강의와 무한풀이, 오답노트도 제공하기 때문에 정보처리기사 시험 전에 미리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IT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필기 및 실기 전 강의 교안도 무료로 제공한다. NCS 기반 개정을 반영한 강의 교안은 ‘도입-핵심이론-정리’로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하며,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 문제를 공략하여 학습 효율도 높일 수 있게 도와준다.

기간한정 수강료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간 한정 50% 할인된 가격에 정보처리기사 6개월 단기패스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보처리기사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과 혜택은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