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5개년 기출분석특강’ 무료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5개년 기출분석특강’ 무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7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가 CBT 방식 시험 기출 자료와 필기, 실기를 모두 담은 ‘5개년 기출분석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시 ‘나의 강의실’ 메뉴에서 ‘위험물산업기사 필기’와 ‘위험물기능사 필기+실기’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으로 기초화학 입문특강도 전담하는 이찬범 강사와 함께 문제 풀이하며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합격전략연구소와 전문가가 모은 5년간 기출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출 자료로 복원하기 힘든 CBT 온라인모의고사도 대비해 실제 시험의 출제 패턴을 에듀윌의 대표 강사가 짚어준다. 수험생은 이번 무료 특강으로 제한 시간 내 문제를 풀어보며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도 있다.

에듀윌은 소문내기 이벤트로 해당 내용을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서 소개해준 참여자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5개년 기출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신청 및 상세 내용은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취득 과정에 맞는 여러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 기간 연장 혜택 ‘단기패스’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수강 ‘연간패스’ 등 다양한 수강 혜택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