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안심하고 사세요” 하나캐피탈 ‘진단중고차’ 서비스 내놔
“중고차 안심하고 사세요” 하나캐피탈 ‘진단중고차’ 서비스 내놔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7.07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중고차 매매 전문 회사인 제이오토모빌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하나캐피탈 자동차 온라인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의 ‘진단중고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하나원큐드림카 진단중고차는 ▲주행거리 10만km 이내 ▲연식 4년 이내의 차량 ▲내·외관, 안전, 주행성능 등 각 항목에서 엄격한 점검을 마친 차량이다. 사진은 하나캐피탈 전용 포토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며, 온라인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구매 과정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고객은 모바일 앱 하나로 상세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시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홈딜 서비스’, 실제 매물과 다른 차량일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보상하는 ‘헛걸음 보상제도’도 운영한다. 

또한 구매 후 6개월/1만km까지 엔진, 미션,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경우 연장 보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차량을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체계를 갖춘 것이다.

‘진단중고차’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에선 출고가 보다 저렴한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할인 서비스를 운영한다. 차량관리, 보험, 차량 처분에 대한 걱정 없이 인기 차종인 ‘제네시스 G80’ ‘기아 K8’ 차량을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진단중고차 및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할인 출시를 계기로 손님의 차량 구매가 보다 합리적이고 안전한 거래 경험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나원큐드림카를 고도화해 구매 시 필요한 금융의 원스탑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오토리스 간편 승계 마켓을 개발해 고객 차량 생애주기의 모든 경험을 함께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