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마블 히어로 ‘블랙 위도우’, 바비로 소장하세요!”
손오공 “마블 히어로 ‘블랙 위도우’, 바비로 소장하세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7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개봉일 맞춰 ‘바비 블랙 위도우’ 국내 90개 한정수량 출시
바비 블랙 위도우 (사진=손오공 제공)
바비 블랙 위도우 (사진=손오공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프리미엄 컬렉터 시그니처 라인으로 ‘바비 블랙 위도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비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의 주인공 나타샤 로마노프를 바비 인형으로 만든 것이다.

영화 개봉일인 7일 공식 온라인몰 마텔샵과 네이버 마텔공식스토어,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을 비롯해 완구 전문 매장 토이킹덤에서 판매되며 국내는 총 90개 한정이다.

한정판 ‘바비 블랙 위도우’는 주인공 나타샤 로마노프 역을 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닮은 외모에 붉은색 머리, 검정 보디슈트와 부츠, 블랙 위도우를 상징하는 무기들과 빨간색 모래시계 아이콘이 있는 벨트까지 영화 속 의상과 소품을 높은 수준으로 재현했다.

더불어 더 세분화된 관절로 영화 속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으며 스탠드가 함께 구성되어 전시를 원하는 피규어 컬렉터들의 니즈도 충족시켰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팬들이 기다려온 블랙 위도우 영화 개봉일에 맞춰 블랙 위도우 피규어를 바비 인형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만남은 마블과 바비 팬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