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고난도 수학 유형 공략서 하이엔드 시리즈 기하 편 출간
NE능률, 고난도 수학 유형 공략서 하이엔드 시리즈 기하 편 출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06 18: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고난도 수학 유형 공략서 하이엔드 시리즈의 기하 편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2022학년도 문·이과 통합 수능 출제 과목인 '기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NE능률은 수학 고난도 문제를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하이엔드 시리즈의 기하 편을 새롭게 출간하게 됐다.

하이엔드 시리즈는 수능 고난도 유형 대비서인 ‘수능 하이엔드’와 내신 1등급을 위한 심화 문제 공략서 ‘내신 하이엔드’ 2종으로 구성됐다.

‘수능 하이엔드’는 최근 10년간 출제된 오답률 상위 다섯 문항을 분석해 고난도 문제를 유형별로 분류한 것이 특징이다. ‘내신 하이엔드’는 출제율 높은 고난도 문제를 변형 문제와 함께 일대일로 실어 내신 기출 유형을 확실히 이해하고, 유사 유형 출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NE능률 관계자는 "하이엔드 시리즈에 기하 편을 추가 출간하면서 고등 수학 전 과목을 포괄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 심화 개념, 풀이 스킬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하이엔드 시리즈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신 하이엔드는 고등 수학 상/하, 수학Ⅰ/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7권, 수능 하이엔드는 수학Ⅰ/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5권으로 구성됐다. 하이엔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