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제2회 실기 대비 자료집 무료 배포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제2회 실기 대비 자료집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6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소방설비기사가 오는 10일 치러질 제2회 소방설비기사 실기시험 대비 ‘실기 합격전략질주’ 자료집을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1타 강사의 기출 해설특강 및 실기모의고사 해설특강을 ‘나의 강의실’ 메뉴에서 3일 동안 제공하며, 전기/기계 분야 실기모의고사 PDF도 무료 지원한다.

특강은 학습 마무리로 최근 3년간 기출문제를 함께 풀이하며 실기모의고사로 다음 시험을 대비한다. 실제 시험에서 자주 등장하는 개념 및 유형을 짚어주며 명확한 문제풀이 과정을 소개한다. 수험생은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약점도 보완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을 경험한 합격생들은 “에듀윌 실전모의고사로 마무리 정리한 게 도움 됐다”, “시험장에서 에듀윌의 기출과 모의고사에서 보던 문제들이 많았다”,“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현실적인 강의”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회원일 경우 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 내 ‘누구나 무료신청’ 버튼을 누르면 해당 자료집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한 뒤 사이트 하단에 확인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자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수강기간 2개월 연장 ‘6개월 단기패스’ ▲간편 환급 시스템 ‘0원 합격패스’ ▲8종 자격 취득 ‘전기+소방 평생 패스’ 등의 강좌를 운영하며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