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고덕신도시에 최고 45층 주거형 오피스텔 오픈
반도건설, 고덕신도시에 최고 45층 주거형 오피스텔 오픈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7.06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입주한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도보 거리 위치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소유 여부 無... 만19세 이상 “전국 청약 가능”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광역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 광역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반도건설이 수도권 핵심지역인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비즈니스콤플렉스타운)에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 복합단지를 9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주거형 오피스텔과 단지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를 분양할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오피스텔은 블록별로 9-1-1은 지하 4층, 지상 3층~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총 560실, 9-2-1은 지하 4층, 지상 3층~ 최고 41층, 전용면적 59·84㎡, 총 556실로 구성된다.

또한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최고 45층 스카이뷰를 가진 랜드마크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탁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각 세대에는 전용면적 59㎡의 경우 현관수납을 강화했으며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전용면적 84㎡는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 공간 확보는 물론 주방 공간 확장과 수납을 강화해 주거형 오피스텔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 크레스트’는 중소형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최근 아파트값이 크게 오르고 신규 공급이 부족한 고덕신도시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의 단지내 상업시설에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적용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가 들어선다. 2개 블록, 연면적 3만1179㎡, 303실 규모로 조성되는 ‘파피에르 고덕’은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 약 14만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청약 신청은 7월 14일~15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와 달리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