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화재안전 기본이론 패키지' 지원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화재안전 기본이론 패키지' 지원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05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가 에듀윌 회원 대상으로 화재안전기준 특강 및 암기비법을 포함한 '화재안전 기본이론 패키지'를 무료 지원한다고 밝혔다.

초시생을 위한 특강으로 화재안전기준에 대한 핵심을 정리해준다. 에듀윌 회원이면 '나의 강의실'에서 마인드맵 PDF을 저장할 수 있으며 기초특강으로 3일 동안 공부 가능하다. 사이트 내 '100% 무료' 버튼 클릭 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을 경험한 여러 합격생은 '뿌리부터 제대로 잡아주는 명강', '이해하기 쉬운 특강이라 감사했다', '몇 번씩이나 중요한 부분을 알려주셔 저절로 암기가 됐다'라고 평을 작성했다.

강의 만족도 99%의 1타 강사진이 화재안전기준 특강을 진행한다. 비전공자 및 초시생 맞춤으로 소방설비, 경보설비 등 전 분야의 개념부터 정리한다. 33강 분량으로 1, 2차 시험에 등장하는 핵심 키워드 및 문제도 함께 짚어준다.

지속적인 암기 비법으로 전문 교수진이 작성한 마인드맵도 마련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단순히 핵심만 외우는 게 아닌, 개념과 개념의 연관성을 이해하는 수업으로 이어진다. 입실직전에도 활용 가능한 '화재안전기준 마인드맵'을 통해 수험생은 자신의 암기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공유해준 참여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는 이와 같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한 뒤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된다.

기초 특강 및 PDF교안이 포함된 '화재안전기준 기본이론' 패키지는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