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우딜-주문하기' 열흘만에 주문 10만건 돌파
GS리테일, '우딜-주문하기' 열흘만에 주문 10만건 돌파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7.05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우리동네 딜리버리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우리동네 딜리버리 (사진=GS리테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GS리테일은 지난달 22일 선보인 자체 배달 주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우딜-주문하기’가 출시 10일 만에 누적 주문 건수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우딜-주문하기는 GS리테일 플랫폼의 배달 전용 앱이다. 고객이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우동(우리동네)마트에서 보다 간편하게 물건을 주문할 수 있고, 우동마트 기준 49분 내 신속하게 배달된다는 장점과 1+1, 2+1, 할인/증정 행사, 통신사 할인 등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오픈 초기부터 큰 호응을 받아 7월 1일 기준 앱 다운로드 누적 건수 1만 회가 넘었다.

우딜-주문하기의 주요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편의점 ‘GS25’ 메뉴에서는 스낵, 우유, 즉석식품 순으로 판매가 우수했다. 슈퍼마켓 ‘우동(우리동네)마트’ 메뉴에서는 조리식품, 축산 순으로 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GS25에서는 한 마리 정도의 양으로 구성된 순살 치킨과 치킨 무, 양념 소스를 단독 만원에 모두 맛볼 수 있는 쏜살치킨이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우동마트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된 4780원에 구매할 수 있는 GS삼계탕900G이 가장 많이 판매돼 최근 하절기 복날 관련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GS리테일은 ‘우딜-주문하기’ 앱의 고객 홍보와 주문 활성화를 위해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과 행사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행사 등 고객분들에게 큰 혜택을 전달하려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5일 11시부터는 총액 2000만원 상당의 토스 행운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토스 앱에 접속한 후 혜택 화면의 ‘우리동네 딜리버리’ 이벤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진혁 GS리테일 퀵커머스사업팀장은 "GS리테일만의 편의점, 슈퍼마켓 배달 전용 앱인 우딜-주문하기에 큰 관심과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딜-주문하기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뛰어넘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