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실전경매 심화과정’ 개강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실전경매 심화과정’ 개강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02 1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오늘 황종화 교수의 ‘실전경매 심화과정’을 개강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부동산 실무 교육 전문 기관인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예비 공인중개사,현업 공인중개사들의 부동산 실전 경매 스킬 향상을 위해 이번 개강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실전경매 심화과정’은 총 8주간 돈 되는 경매 물건을 빠르게 확보하는 방법, 사전에 리스크를 체크하고 안전한 경매를 하는 방법,고수익 경매에 도전하는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황 교수는 강의를 통해 법정지상권이 있는 토지,공유지분 경매,선순위 가처분,가장임차인 등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경매 노하우를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소액으로도 투자 가능한 물건 정보 역시 지속적으로 제공해 줄 계획이다. 수강생들은 팀을 구성해 현장 실습에서 과제를 수행하거나, 공동 투자 노하우도 습득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실전경매 심화과정’ 수강생에게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6개월 복습 동영상을 지원하며, 전국 부동산 경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두인경매’사이트 2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부동산 경매 실무 노하우를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실전경매 심화과정’과 다양한 부동산 실무 교육 과정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