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합격 가이드북’ 무료 배포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합격 가이드북’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1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군시생 필독서 ‘군무원 합격 가이드’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군무원은 2021년까지 대규모 채용 확대와 총 3과목만 공부하면 되기에 수험 부담이 적은 점 등으로 인해 다수의 공시생이 도전하는 분야”라며 “2020년 출원 인원을 기준으로 9급 국가직 일반행정직(전국)이 126: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반면 육군 군무원 공채 경쟁률은 올해 7.6:1로 경쟁률 또한 비교적 낮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합격 가이드북’은 필수적 수험정보 및 최근 채용 경향 반영 등 다각화된 분석을 통한 군무원 시험을 분석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통해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에듀윌은 이번 가이드북만 학습하더라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상세 FAQ, 합격으로 가는 커리큘럼 등을 구성했다.

가이드북은 에듀윌에 회원가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단기 합격을 위해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을 오픈했으며, 군무원 전문 교수진과 군시생을 위해 군무원 단독반과 8개 직렬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 빠른 개강 등 에듀윌만의 합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