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비너지 대마종자유’ 1일 CJ온스타일 방송
휴럼, ‘비너지 대마종자유’ 1일 CJ온스타일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01 0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휴럼의 식물성 에너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너지가 1일 오전 8시 15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신제품 ‘비너지 대마종자유’ 방송을 진행한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최근 대중의 관심이 높은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오일을 담은 제품이다. 대마의 종자로 환각 성분이 있는 껍질 부분을 철저히 제거하여 만들어진다.

햄프씨드는 우리 몸이 자체적으로 합성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 20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단백질, 칼슘, 철분, 엽산 등의 성분도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100% 유기농 대마종자를 공급받아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압착 방식으로 추출하여 산패, 영양 손실의 위험성을 줄였다. 또 화학용매를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잔류용매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대마종자유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무엇보다 비너지는 식물 에너지를 엄선하여 사용하는 브랜드인만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대신 식물성 원료로만 제조한 캡슐을 사용해 동물성 원료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으며 우유, 달걀, 콩, 글루텐, 생선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 걱정을 덜었다.

이외에도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해 열, 빛에 약한 대마종자 오일의 산화를 막아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휴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