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플렉시바스 바이럴 영상 공개…퀴즈 이벤트도
스토케, 플렉시바스 바이럴 영상 공개…퀴즈 이벤트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30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3일까지 스토케 인스타에서 이벤트 진행…추첨으로 선물 증정
스토케 플렉시바스 바이럴 영상 갈무리 (사진=스토케 제공)
스토케 플렉시바스 바이럴 영상 갈무리 (사진=스토케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예비맘 개그우먼 황신영과 함께한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세쌍둥이를 임신 중인 황신영이 임신 선물로 받은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이용해 삼둥이 목욕 예행 연습을 하는 모습이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기획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황신영은 특유의 코믹한 표정과 제스처로 1초 만에 욕조로 변신하는 플렉시바스의 주요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한다.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 사용 및 보관이 편하고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가 있어 목욕물 온도 맞추기가 편하다.

또한 욕조 및 플러그 모두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플렉시바스 라지는 기존보다 25% 넓어진 사이즈로 6세 유아까지 두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 서포트를 사용하면 목욕 내내 아기를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플렉시바스 스탠드를 활용하면 서거나 의자에 앉은 채로 아이 목욕을 시킬 수 있다.

스토케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소비자를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7월 13일까지 영상 시청 후 댓글에 영상 속 플렉시바스의 애칭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플렉시바스 번들(5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스토케 관계자는 “플렉시바스는 초보 엄마, 아빠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아기 목욕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라며 “아기 욕조는 육아에 꼭 필요한 만큼 플렉시바스는 부담 없는 가격의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출산 선물로 특히 인기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