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12월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0원합격반’ 모집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12월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0원합격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25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시험에 떨어져도 오는 12월까지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보장하는 ‘0원합격반’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1·2급, 전산세무1·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핵심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교수진 더블팀의 강의와 전 급수 베스트셀러 교재로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기초가 부족하더라도 쉽게 노하우를 정립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췄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 짚는 ‘핵심이론’, 단계 별 연습문제로 실전유형 훈련을 돕는 ‘실전유형 훈련’, 핵심분개 50선으로 실전 분개 정복을 유도하는 ‘핵심분개 50선’, 확실한 실전 대응을 돕는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수강생들의 학습 의욕을 높이기 위해 ‘0원 합격반’으로 수강료 환급 혜택과 불합격 시 무료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자격증 취득 이후 AT핵심기출특강, IT 자격증 5종 전 강의 무료 제공, 1만원 할인권 등도 제공해 취업의 활로도 마련했다. 기간 한정 특별 혜택인 왕기초 NCS 패키지는 공기업 취업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한다.

‘0원합격반’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