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8개 기업과 제휴 U+멤버십 구독 서비스 선보여
LG유플러스, 8개 기업과 제휴 U+멤버십 구독 서비스 선보여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6.25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구독콕’ 신설
'편의점부터 쇼핑 독서까지 함께 이용하세요~'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신설한다.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LG유플러스가 U+모바일 고객 혜택을 구독 서비스 영역으로 확대하며 혜택을 대폭 강화할 방침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독서 편의점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제휴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구독콕’을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만의 콕 서비스는 U+모바일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U+멤버십 혜택 외에 VIP 이상 등급(VIP, VVIP, VIP+, VVIP+)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VIP 전용 서비스다. 식음료-데이터 선물 등 일상 생활 관련 제휴 혜택 이용이 가능한 ‘라이프콕’, 월 1회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한 ‘영화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구독콕 신설을 통해 나만의 콕 혜택은 2종에서 총 3종으로 늘었다.

이번에 신설한 구독콕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네이버’와 10만권 도서 콘텐츠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를 비롯해 GS25, 파리바게뜨, 이니스프리, 뚜레쥬르, 쿠팡이츠 등과 제휴해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업종의 8가지 할인 혜택 중 하나를 매월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구독경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찐팬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나만의 콕 서비스는 콕별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밀리의 서재 구독콕 서비스를 선택한 후 변경하지 않을 경우 연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U+모바일 고객이 전자책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5G·LTE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VAT포함)’ ‘5G 프리미어 슈퍼(월 11만5000원)’와 ‘5G 시그니처(월 13만원)’ 등 요금제 4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 혜택에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추가했다.

LG유플러스 이현승 요금기획담당은 “U+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신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구독 서비스 혜택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선호하는 혜택을 추가 발굴해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