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영어회화 교재 EEA Activity book 출시
웅진컴퍼스, 영어회화 교재 EEA Activity book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25 0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는 인기 영어회화 교재인 EEA의 Activity book을 출시했다.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 : Activity Book은 EEA교재에서 학습한 단어와 표현을 체계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읽고, 듣고, 쓰는 멀티 학습을 제공한다. 스스로 학습한 어휘를 평가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Listening Test를 위한 음원도 제공된다.

EEA(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쉬운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된 웅진컴퍼스의 영어회화 교재이다. 특히, 모든 동작이나 상태의 세세한 부분까지 자세하게 삽화로 표현되어 있어 학습자의 이해를 돕고, 유명강사 김유현 선생님의 강의를 포함한 스피킹 훈련 어플인 스터디부스터를 무료로 지원한다. 영어 초보자들 사이에서 혼자서도 쉽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교재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EEA교재와 영어회화를 공부하다 보면 단어나 문장들을 외워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영어 초보자가 혼자서 영어회화를 공부하더라도 체계적인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EEA Activity book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EEA Activity book 출시를 기념하여 웅진컴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컴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