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이벤트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24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소방설비기사가 초시생 및 비전공자의 효율적인 공부를 돕는 ‘2021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6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무료 제공된다.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받을 수 있다.

기초용어집은 깔끔한 구성으로 주요 이론 및 개념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시험 단골 키워드를 모아 150페이지 이내로 정리해 별도의 노트 정리가 필요 없다.

‘다회독 체크박스’로 일일 학습량도 정할 수 있고, 전기·기계 분야의 시험 정보부터 문제풀이 팁도 얻어갈 수 있다.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내용은 빈칸퀴즈로 만들었으며 수험생의 단원별 개념 복습도 한 번에 도와준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관계자는 “지난해 필기시험 단기 합격생 설문 조사 결과 초보자들이 많았다”며 “수험생들의 공부 첫걸음을 돕고자 에듀윌 대표 아이템인 기초용어집을 무료 배포한다”고 말했다.

‘2021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합격을 돕는 다양한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전기·기계 분야 ‘쌍기사 평생패스’ ▲2개월 수강연장 ‘6개월 단기패스’ ▲간편 환급 보장 ‘0원 합격패스’ ▲8종 자격 취득 ‘전기+소방패스’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