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후원
매일유업 셀렉스,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후원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24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진행한 제7회 세계 요가의 날 행사 현장 (사진=매일유업 제공)
지난 21일 진행한 제7회 세계 요가의 날 행사 현장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를 후원했다.

6월 21일 UN 세계 요가의 날은 2014년 인도의 모디 총리의 제안에 따라 제정됐다. 국내에서는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원회(회장 김희선)의 주관 하에 지난 2015년부터 서울시청광장, 올림픽공원, 광화문광장 등에서 UN 세계 요가의 날 공식 한국 행사를 진행해왔다.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원회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행사를 열었다. ZOOM을 통해 생중계된 올해 행사에서는 황아영, 요기다니엘, 원정혜, Ms Maitri Shah의 수준 높은 교육을 비롯해 싱잉볼·핸드팬 연주, 인도 전통춤 까탁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1일 진행한 제7회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공식 한국 행사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과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제품을 후원했다.

제7회 세계 요가의 날 후원 품목 매일유업 셀렉스 (사진=매일유업 제공)
제7회 세계 요가의 날 후원 품목 매일유업 셀렉스 (사진=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스포츠는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만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셀렉스는 분말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와 RTD(Ready to Drink) 타입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의 두 가지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 특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운동 전후 빠른 단백질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운동 전후 음용에 적합하도록 갈증을 해소하는 깔끔한 맛을 구현함과 동시에 달걀 3개 분량인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g을 함유해 단백질 보충은 물론 운동 전후 활력 보충에도 좋다는 평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근육과 뼈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했다. 50g 제품 1개만으로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 12g,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830mg, 칼슘 및 인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 계시는 분들이 요가와 셀렉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