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 론칭 이벤트 진행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 론칭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23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롯데ON 단독 이벤트…32% 할인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진로봇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를 디자인에 적용한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의 단독 론칭 이벤트를 롯데ON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에 이은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 제품이다.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방 및 작은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도 주목받고 있다.

3가지 주행 모드가 반복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방식으로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하며, 두 개의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벽면까지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기본 구성품인 걸레판을 장착하면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원터치 전원 방식으로 쉽게 작동할 수 있고 먼지통 분리 및 세척도 편하다.

이번 어피치 로봇청소기 론칭 기념 이벤트는 롯데ON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정식 론칭 기념으로 32% 가격 할인에 선착순 구매 고객 300명에게 리틀카카오프렌즈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 출시 후 어피치 디자인을 원하는 많은 분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출시됐다”며 “사전 펀딩 프로젝트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 론칭 기념 특별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