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7월 1일 출시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7월 1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23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일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를 출시한다.

‘하모니’는 별도 패드 없이 안쪽 지퍼의 결착을 통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기띠다. 공기가 잘 통하는 신규 소재 벌집무늬 3D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기 피부에 가장 자주 닿는 머리받이 부분은 순면 촉감의 3D 져지 소재를 적용했으며, 똑딱이 버튼을 부착해 성장 시기에 따라 3단계로 접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탄탄한 허리 받침이 허리 중심을 받쳐주고, 두툼하고 넓은 패딩 어깨끈이 어깨 부담을 덜어준다.

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을 받았다. 또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탈구 안전 인증도 마쳤다.

디자인은 기존 제품보다 앞 버클이 작아지고 전체적으로 날렵해졌다. 색상은 실버, 네이비 블루, 차콜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하모니’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함을 주는 설계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레드 닷 어워드 2021’를 수상하기도 했다.

베이비뵨 관계자는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는 부모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을, 아이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신생아부터 3살까지 4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심비가 좋은 아기띠를 찾는 부모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베이비뵨은 7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21일 오전 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진행 시 5% 할인과 함께 사은품으로 하모니 전용 가방과 전용 침받이를 증정한다.

정식 출시일 7월 1일에는 베이비뵨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출시 특집 라이브를 계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