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런댕이 챌린지' 개최...참가 신청 접수중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런댕이 챌린지' 개최...참가 신청 접수중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19 0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일부터 개최… 참여자 전원 풍성한 굿즈 증정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 포스터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 포스터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반려동물과 사람의 건강한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한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가 오는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오에스플랜이 주최하고 (주)한빛소프트와 오에스스토리, 아이펫타임즈가 공동 주관, 대한수의사회가 후원하는 이번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는 반려동물과 산책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한빛소프트의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이달 30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런댕이는 런데이와 댕댕이(멍멍이라는 뜻의 인터넷 신조어)의 합성어다.

이번 '런댕이 산책 챌린지'는 챌린지 오픈 이후 참가자들은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런데이를 실행한 뒤 반려동물과 함께 총 5km 이상 산책하면 된다.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함께 참여하고 기록을 공유할 수 있는 버추얼 챌린지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쾌적한 산책을 위한 고급 스포츠 반바지 ▲반려동물을 위한 고급 런댕이 기념 펜던트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런댕이 마스크(2매) ▲시원한 산책을 위한 이온음료 ▲매너 산책을 위한 배변봉투(10매) 등 굿즈세트와 SNS에 공유 가능한 ▲런댕이 온라인 스티커 ▲런댕이 온라인 배지 ▲런댕이 온라인 완주증을 증정한다.

또한 런데이는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챌린지에 참가 신청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반려동물의 예쁜 모습이나 반려인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담은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원적외선 드라이룸, 실내 자전거, 화장품 8종세트를 비롯해 근육 보호 스포츠 테이프, 틴트스틱, 비건음료, 산책 리드줄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런데이는 반려동물과 함께한 사진을 다양한 스티커와 함께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한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물품을 후원한다. E&H의 마스크, 웅진식품에서 음료수, 힐스 사이언스, 웰츠, 이즈칸에서 사료를 후원하며, 다운이엔지에서는 펫드라이룸을 디블랑에서 화장품, 재키스피닝 사이클에서 스피닝 실내 자전거, 뿌야에서 산책줄, 도와텍에서 스포츠 테이프, 씬바이에서 배변봉투, 그린아크에서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등을 후원한다. 

한빛소프트의 '런데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