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도 비대면으로 선물” 네이버·카톡 선물하기 입점
“스토케도 비대면으로 선물” 네이버·카톡 선물하기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8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비대면 선물 트렌드로 모바일 선물 서비스 시장이 커짐에 따라 ‘네이버 선물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 선물샵을 이용하면 스토케 브랜드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스토케 선물샵은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프 영역의 선물샵 내 브랜드샵 ‘키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스토케 스테디셀러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을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접이식 아기욕조다. 비스페놀A(BPA) 무검출 플라스틱 소재에 바닥의 미끄럼 방지 처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 서포트를 활용하면 부모의 두 손이 자유로워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클릭은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의자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주고 발판은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이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해 위생관리에도 편하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유아의자 ‘트립트랩’,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