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전문점 ‘샌드리아’, 신메뉴 크로와상 샌드위치 3종 출시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리아’, 신메뉴 크로와상 샌드위치 3종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17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수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샌드리아’에서 6월을 맞아 신메뉴 크로와상 샌드위치 3종을 전국 출시했다.

샌드리아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베이커리 공장에서 만든 천연발효 생지를 매장에서 당일 구워 만든 빵에 싱싱한 야채와 푸짐한 재료를 넣어 만든 수제 샌드위치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급 원두를 블렌딩해 만든 커피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샌드위치 외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메뉴, 샌드위치와 궁합이 좋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며 세트메뉴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나 감자칩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샌드리아에서 출시한 신메뉴는 치즈와 계란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낸 ‘에그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 햄과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든든한 ‘햄치즈베이컨 크로와상 샌드위치’,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쫄깃한 불고기가 어우러진 ‘해쉬불고기 크로와상 샌드위치’ 총 3종류다.

신메뉴에 사용하는 크로와상 역시 천연발효 생지를 이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 사용하며, 속 재료 역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든든하게 채웠다.

샌드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여 변화하는 식품 트렌드에 대응하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로서 사명감을 갖고 대한민국 대표 샌드위치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6월 출시한 샌드리아 신메뉴는 전국 오프라인 샌드리아 매장에 방문하거나 배달 어플리케이션,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