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가전렌탈 요금 할인 6월 프로모션
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가전렌탈 요금 할인 6월 프로모션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1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렌탈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6월을 맞이해 LG가전렌탈 요금 할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LG정수기렌탈 및 공기청정기 알파 등 고효율 가전제품이 해당되며 요금 혜택은 물론 할인된 비용으로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엘지정수기렌탈 제품을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퓨리케어정수기는 기획전으로 오브제 제품은 2천원, 업다운 제품은 월 5천원 월 요금을 인하했다.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고, 자동·수동 2단계 안심 살균, 3개월 주기 살균 케어 서비스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LG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와 냉장고가 결합돼 주방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주며, 6월 한정 얼음정수기냉장고 렌탈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알파 론칭과 함께 LG공기청정기렌탈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청정 성능과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퓨리케어 알파의 청정 면적은 기존 100㎡에서 114㎡로 넓어져 빠르게 공기를 정화한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시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시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트루스팀을 적용해 식기의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는 LG식기세척기렌탈 제품은 토네이도 세척 날개를 중심으로 54개 물살이 분사되어 기름때까지 세척 가능하다.

LG인덕션렌탈 제품과 식기세척기 제품 결합 시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6월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중이다.

6월 한정 월 요금 최대 4000원 인하로 엘지스타일러렌탈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스타일러렌탈 제품은 화학물질 없이 100% 트루스팀으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와 탈취와 살균, 옷감의 주름 완화 효과로 위생적으로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LG건조기렌탈 스팀 제품은 특허받은 트루스팀 기술이 적용돼 탈취와 살균 기능을 갖췄다. 이번 달 엘지건조기렌탈 모델 요금 최대 1만 4000원 인하를 적용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한 LG안마의자렌탈 모델의 경우 전 모델 최대 1만원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를 증정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경제적인 비용으로 엘지퓨리케어정수기 외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등 케어솔루션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고 전했으며 고객은 300여가지 제품 중 직접 선택할 수 있다.

LG렌탈에 대한 정보 외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이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