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6월 한정이벤트 진행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6월 한정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1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LG전자 온라인 렌탈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제품 등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듀얼정수기렌탈(WU900AS) 6개월 요금면제 외에 상하좌우정수기렌탈 오브제 컬렉션(WD503ACB, WD503AGB)과 업다운 냉온정수기(WD501AS)는 요금할인 이벤트가 추가된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100% 직수형정수기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냉정수기/냉온정수기렌탈 제품을 성능과 가격을 비교해 정수기렌탈 이용이 가능하다.

LG알파공기청정기렌탈 제품이 출시된 가운데 3개월 요금면제 외에 35평형 알파 공기청정기(AS351NNFR, AS351NBFR)렌탈 시에는 인공지능센서를 제공하며 5000원 할인 및 5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추가 지급되는 동시에 한정물량에 한해 무빙휠이 지급된다.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얼음정수기냉장고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6월 한정이벤트로 10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정수기·공기청정기 외 주방가전으로 주목 받는 LG디오스 인덕션, 식기세척기렌탈 및 LG트롬 건조기,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렌탈 제품 그리고 LG힐링미 안마의자렌탈 이벤트 및 요금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 결합 시 최대 11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이 가능하고 스타일러, 건조기렌탈 시 최대 5000원 요금인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또한 엘지렌탈 고객들에게는 자전거, 제빙기, 비데, 냉풍기 등의 차별화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안내는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