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7급공무원 행정법총론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무원, 7급공무원 행정법총론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4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간한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7급 행정법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최근 5개년 동안의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시험을 분석, 반영한 결과를 토대로 영역별 출제 문항 수, 출제 개념을 수록하고 있어 최신 공무원 시험의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또 기출 기반의 이론과 문제풀이 등 반복회독을 유도해 5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기본 이론은 본문에 수록하고 심화 이론은 더 알아보기에 수록해 체계적으로 배열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1~2회독 때에는 본문 위주로 학습하고, 3회독부터는 심화 내용인 더 알아보기를 함께 회독하면 기초부터 심화까지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개념 학습 후에는 이론이 어떻게 문제화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코너를 마련했다. 개념과 판례에 대한 OX 문제를 제공하고 챕터별 공무원 기출문제 풀이로 공부한 이론을 효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플래너를 통해 수험생들이 학습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앞면은 회독의 방향성을 설정하는 가이드라인, 뒷면은 공부한 날짜를 매일 기록하며 누적된 회독 횟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더 자세히 법령 규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 내 ‘관계 법령집’ 부록을 수록했다. 행정법총론의 방대한 행정 관계 법령 중, 핵심 법령 10개를 엄선해 제작했다.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