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나에게 맞는 눈 건기식, 정기적으로 받아보세요”
안국건강 “나에게 맞는 눈 건기식, 정기적으로 받아보세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4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국건강이 AG몰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안심 정기배송 egg’ 서비스를 1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안심 정기배송 egg’(이하 egg)는 안국건강의 제품을 가장 신선하게 받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정기배송 서비스다. AG몰에 ‘눈 건강 솔루션’ 결과로 나온 제품을 가장 최신 제조 일자의 제품으로 정기배송한다.

해당 서비스는 AG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AG몰 회원가입 후 ‘눈 건강 솔루션’ 메뉴를 진행해 ‘추천 제품 정기배송 받기’ 버튼 클릭 또는 안심 정기배송 카테고리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배송 횟수, 주기, 결제일 체크 후 ‘정기배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주문서 작성시 배송 횟수 체크와 배송지 입력 및 정기배송 이용안내 확인 후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정기배송 첫 주문 한정으로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며 1회 구매 시 최대 2개까지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egg 서비스 신청 시 사은품을 제공하고, AG몰 정상 판매가 대비 20% 저렴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egg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안심생균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정기배송 신청 사은품은 매월 업데이트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입문자는 물론 어떤 눈 건강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이 되는 소비자라면 안국건강 ‘눈 건강 솔루션’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아 정기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며 “AG몰 안심 정기배송 카테고리에 등록된 제품으로 정기배송 서비스를 바로 신청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안국건강의 ‘안심 정기배송 egg’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국건강 공식몰인 AG몰과 애플리케이션(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