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계리직 1+1 합격패스’로 합격지원
에듀윌 공무원, ‘계리직 1+1 합격패스’로 합격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년의 수강 기간을 추가로 제공하는 ‘계리직 1+1 합격패스’로 합격을 지원한다.

‘계리직 1+1 합격패스’는 과목 제한 없이 2년 동안 계리직 전문 합격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입문 특강 ▲기초 이론 ▲기본 이론 ▲심화 이론 ▲핵심&문제풀이 ▲심화문제풀이 ▲마무리 특강까지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자동 7회독을 완성할 수 있다.

정규 커리큘럼 외에도 ‘계리직 특별 모의고사+해설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계리직 전문 교수진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직접 문항을 출제했기 때문에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계리직 1+1 합격패스 수강생에겐 에듀윌 교재가 무료로 제공되며, 금융 상식과 우편 상식 개정 학습자료도 추가로 제공된다.

1:1 코칭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다. 100여 명의 학습 매니저가 수험생들의 수험생활을 365일 밀착 관리한다. 여기에 기초영어 및 상용한자 특강을 제공하며 필기 합격자에겐 면접 강의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3년 12월 31일까지 계리직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계리직 1+1 합격패스’의 상세 커리큘럼과 혜택은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