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 ‘맘마레시피’,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통해 도약 노린다
잇더컴퍼니 ‘맘마레시피’,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통해 도약 노린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성장 기대
“육아 전체를 아우르는 플랫폼 구축 목표로 나아갈 것”
맘마레시피 입덧쏙박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맘마레시피 입덧쏙박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제주테크노파크에서 전담하는 2021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3~7년 이내인 개인 또는 기업을 대상으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자생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모델의 혁신, 시장 진입, 유통, 상장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잇더컴퍼니는 육아맘을 위한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서비스 ‘맘마레시피’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에 집중했던 육아 시장의 관점을 엄마로 전환,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그 시장성을 입증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맘마레시피는 육아 주기 및 상황에 따른 필요한 먹거리를 큐레이션하고 육아맘을 위한 용품을 결합해 육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산후 두피케어를 위한 ‘두피건강박스’, 임산부를 위한 입덧 케어 ‘입덧쏙박스’ 등을 자사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 출시했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맘마레시피 육아생존간식박스 큐레이션 서비스의 고도화, 개인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자체 브랜드 신제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맘마레시피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먹거리 큐레이션에서 시작했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육아맘을 위한 용품 ‘육아 어메니티’의 확대뿐만 아니라 육아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플랫폼 구축까지 이룰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