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축하, 센스 있는 ‘비대면 선물’과 함께
임신·출산 축하, 센스 있는 ‘비대면 선물’과 함께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10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전할 수 있는 선물 3가지 추천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면 예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면 예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지인에게 축하할 일이 생기면 비대면으로 선물을 보내는 것이 대세다.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임신 중이거나 출산 직후에는 외출이나 만남이 조심스러워 특히나 임신·축하 선물은 비대면으로 많이 전달한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육아용품이나 관련 업체들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소식을 알리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보낼 수 있는 임신·출산 축하를 소개한다.

 

◇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프리미엄 육아용품 중에서 부담이 덜한 선물을 찾는다면 ‘부가부 스타더스트’를 추천한다.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아이의 숙면과 놀이를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제품의 이동까지 쉽다.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되어 아이가 누웠을 때 무게를 지지해줘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오코텍스(oeko-tex) 친환경 인증을 받은 케미컬 프리 소재로 아이에게 안전하다. 특히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배시넷이 포함되어 활용도가 높다.

침대의 사방은 통풍이 원활한 가벼운 메시 소재로 제작돼 매트리스를 빼면 유아용 놀이 펜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혁신적인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롤로지(Aerospace folding technology)와 부가부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만나 순식간에 접고 펼칠 수 있으며 7.7kg의 무게와 트래블 백이 포함되어 있어 제품을 가지고 이동하기 편리해 외부에서도 아기 전용 침대로 활용할 수 있다.

 

◇ 소띠 아기를 위한 ‘아가방 젖소 출산 선물세트’

2021년 올해는 소띠 해다. 이 때문에 소와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됐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아가방(AGABANG)’에서도 앙증맞은 젖소 모티브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대의 ‘젖소 출산 선물세트’를 내놨다.

세트는 신생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우주복, 모자, 손싸개, 발싸개, 장난감 막대 딸랑이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주복과 손싸개, 발싸개에는 귀여운 젖소 그림이 패턴으로 적용됐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으로 출시 이후 유아동 베스트 카테고리 랭크 상위에 올라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 임신부터 출산까지 엄마를 위한 간식 ‘맘마레시피’

아기 옷을 선물하자니 사이즈가 걱정이고, 적당한 가격대의 육아용품을 하자니 이미 다른 사람이 했을 것 같아 걱정이라면 엄마를 위한 특별한 간식 선물은 어떨까.

잇더컴퍼니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는 임신 중에 음식을 가려야 하고 출산 후에도 아이를 챙기느라 스스로는 잘 챙겨 먹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해 건강한 간식들을 담은 간식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임신 축하 선물로 인기가 많은 ‘생기채움박스’는 까다롭게 엄선한 곡물쉐이크, 과일칩, 과일즙 외 임산부 맞춤 다양한 간식이 들어있다.

이에 더해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과 협업으로 출산 전후 민감해진 엄마의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바디크림 ‘프로맘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이 추가 구성됐다.

맘마레시피는 이 제품 외에도 임산부와 출산 후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간식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