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아기화장품 ‘퓨토 시크릿 오일겔’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아기화장품 ‘퓨토 시크릿 오일겔’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8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으로 오일의 단점 개선해 사용 편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토에서 식물성 유래 성분의 ‘퓨토시크릿 오일 겔’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퓨토시크릿 오일 겔’은 로션이나 크림 등의 보습 제품과 섞어 함께 발라주면 보습과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여름 냉방기 사용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막을 수 있다.

식물성 유래 오일 성분과 피부 속 지질 유사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장벽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코코넛에서 추출한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마이드 성분은 수분 증발 차단을 돕고, 판테놀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좋다.

특히 ‘겔투오일 트랜스 제형’으로 오일의 단점인 흘러내림이나 끈적임, 번들거림을 모두 보완했다.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제형이 녹아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또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하는 안정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브랜드 측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오일겔을 비롯해 샴푸앤바스 및 마일드로션 등 주요 품목에 한해 1+1행사를 진행하며, 퓨토시크릿 워터리 선로션 및 워셔블 선크림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퓨토 공식 인스타그램애서 론칭 소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오일겔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퓨토시크릿 담당자는 “흘러내리지 않는 겔 타입의 퓨토시크릿 오일겔로 아기의 피부 건강은 물론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촉진시킬 수 있는 즐거운 교감 마사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