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믹서기 할인 행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테팔, 믹서기 할인 행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여름을 맞아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가전 전문 매장, 대형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30일까지 테팔 믹서기 대표 모델인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1600W와 3만5000RPM의 파워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칼날 기술로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게 분쇄할 수 있다.

동일 제품에 600ml 미니 믹서기가 추가 구성된 ‘인피니믹스 플러스 실버’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에서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을 하이마트와 이마트에서 약 34% 할인된 가격에, 유리용기 초고속 블렌더와 트라이탄 미니 믹서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는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쿠팡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테팔 믹서기 대전’이 열린다. 특히 마늘부터 이유식 재료까지 다양한 요리 재료를 손쉽고 편리하게 다져주는 ‘솔레이 다지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