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얼음정수기렌탈 등 6월 여름맞이 프로모션
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얼음정수기렌탈 등 6월 여름맞이 프로모션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 6월 다가오는 여름맞이 푸짐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SK매직 정수기렌탈 모델은 물론 얼음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및 업그레이드 모델인 바이러스 핏, 살균 비데 등 시즌 맞이 15% 할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 한정된다.

SK정수기렌탈 모델 중 자가관리 모델인 스스로 직수정수기[WPU-A1100CS], 실속만 담긴 스테인리스 올인원 직수정수기[WPU-A700C], 국내 카운트탑 정수기 중 최대 제빙량을 자랑하는 SK매직얼음정수기렌탈[WPU-I220C]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K매직 공기청정기렌탈 제품 중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업그레이드 모델인 Virus Fit 역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은 강력한 공기청정과 함께 공기 중 떠다니는 각종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감소하는데 도움이 된다. 아울러 공기 청정은 물론 살균이 가능하다.

SK안마의자렌탈 제품은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가 가능하다. SK매직안마의자렌탈 제품은 월 요금 25% 할인으로 월 4만원대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C) ▲뉴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C) 등 3종이다.

SK식기세척기렌탈 중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식기를 세척할 뿐만 아니라 건조, 보관, 살균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UV살균을 통해 바이러스를 케어하고 워터케어 필터, 에어케어 필터를 통해 세척기 안에 유입되는 물과 공기까지 관리한다.

SK매직비데렌탈 스테디셀러 모델인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인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물론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SK비데렌탈 출시 기념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건조기렌탈을 포함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정수기비데렌탈 등 하나의 가전을 타 가전과 패키지 결합 시 할인 폭이 증가한다. 아울러 SK매직 가전렌탈 고객 전원에게 1+1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SK매직 공식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카카오톡, 상담톡을 통해 채팅 상담도 가능하며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1:1로 신속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